트릭아이뮤지엄, 증강현실(AR) ‘홍바오GO’ 서비스 출시

지난 24일, 나이언틱이 한국 마켓에 증강현실(AR) 포켓몬고를 정식 출시하면서 관심이 뜨겁다. 중국 대표 기업 텐센트와 알리바바 역시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맞이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AR적용의 ‘홍바오’게임을 선보여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도 중국 관광객 유커(游客)를 사로잡기 위한 춘절 기념 이색 이벤트를 발 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서울, 홍콩,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