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WC 2014’서 핵심 UX ‘노크 코드’ 강조

[민두기 기자] LG전자가 24일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4’(Mobile World Congress 2014)에서 ‘G프로2’, ‘G플렉스’, ‘G2 미니’, ‘L시리즈III’ 등 전략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LG전자는 ‘내일을 노크하세요(Knock and Discover Tomorrow)’를 주제로 1,261평방미터(㎡)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라인업 ‘G시리즈’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노크 앤 크리에이트(Knock and Create)’ ▲프리미엄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