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도입한 KT 실적은?

[IT News 김종범 기자 itnews@itrnews.or.kr] 어도비시스템즈가 내놓은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가 디지털 마케팅 기술 도입의 증가로 국내 유수 기업들이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위해 도입하고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korea.adobe.com) 지준영 대표는 “지난해 11월 어도비가 CMO위원회(The Chief Marketing Official Council)와 공동 조사한 보고서(APAC Digital Marketing Performance Dashboard 2012)에 따르면, 국내 마케팅 담당자의 92%는 디지털 마케팅이 기업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