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인터넷 이용 50대 급증, 쇼핑은 여성이 주도

모바일인터넷 기술 발전과 모바일기기 보급의 보편화로 메신저, SNS, 쇼핑, 클라우드 등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전반의 이용이 증가하고 주 이용층인 20~30대 외에도 50대의 이용률이 급증하는 등 모바일인터넷 이용이 전연령대에 걸쳐 생활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함께 ▲모바일인터넷 이용현황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이용현황 ▲모바일기기 이용현황 등을 조사한 ‘2015 모바일인터넷이용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방법은 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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