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영국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브랜드 가치 600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순위는 '6위'로 지난해와 동일하지만, 브랜드 가치가 지난해 599억 달러보다 2% 상승한 611억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2012년 9위로 10위권에 처음 입성한 후 브랜드 가치와 순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