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세계 6위

- 인터브랜드, 삼선전자 '글로벌 100대 브랜드'서 브랜드 가치 600억 달러

삼성전자는 영국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브랜드 가치 600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순위는 '6위'로 지난해와 동일하지만, 브랜드 가치가 지난해 599억 달러보다 2% 상승한 611억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2012년 9위로 10위권에 처음 입성한 후 브랜드 가치와 순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