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1인 미디어, 그들은 누구인가? ‘지후대디의 Favorite’

편집자주| “온라인 컨텐츠의 미래는 전문성과 다양성, 그리고 지속성이다.”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를 두루 돌아다니며 느끼는 공통점이 있다. 엇비슷하게 느껴지는 획일성과 단순한 전달성이다. IT의 혁명으로 모든 분야가 눈부시게 발전했고, 미디어 또한 양방향으로 발전했다. 기업에서 개인의 역량에 무게가 실리는 상황으로 진전되면서 1인 미디어의 기능과 영향력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런 시점에서 1인 미디어를 이해하는 시각도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