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씨’ 앱으로 ‘신드롬 클럽’에 무료 입장?

[임정호 기사] 작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해 그간 온라인상에서 10만 쌍이 넘는 커플들을 탄생시키며 싱글들의 희망으로 떠오른 국민데이팅 어플 ‘마음씨(www.maumsee.com)’가 최근 청춘들이 가장 선호하는 클럽으로 떠오는 신사동 핫플레이스 ‘신드롬 클럽’과 제휴를 맺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제 ‘마음씨’에 가입한 회원들은 주말, 평일에 상관없이 새벽 1시 이전에는 ‘신드롬 클럽’에 어플만 보여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게 된다.

‘마음씨’를 개발한 IT벤처기업 드림빈의 이계익 대표는 “이번 신드롬 클럽과의 제휴로 대한민국 청춘들이 이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하나로 만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청춘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건전하고 즐거운 만남의 문화를 우리 ‘마음씨’를 통해 창조해 가겠다.”라고 밝혔다.

‘신드롬 클럽’의 이강희 대표 역시 “우리는 매주 수천명이 넘는 대한민국 청춘들이 열광하는 이벤트와 놀이문화를 창조해 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클럽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이때 이번 ‘마음씨’와의 제휴로 더욱 더 좋은 시너지가 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

 

현재 ‘마음씨(www.maumsee.com)’는 홈페이지는 물론 애플 앱스토어(http://goo.gl/CpxYk)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goo.gl/ezubc)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마음씨’를 운영하는 드림빈은 창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스마트세계로누림터’ 졸업기업으로 연세대학교와 SBA(서울산업진흥원)의 직접투자를 차례로 유치하며 한국의 차세대 스타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의 젊은 감각과 창조적 도전이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 청춘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인연’이라는 가치를 선물 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