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시장 트렌드 키워드는 ‘차별화’

[IT NEWS 임정호 기자, art@itnews.or.kr] 최근 국내 SNS 시장의 트렌드를 보면 외국계 기업이 제공하는 SNS의 성장세에 비해 차별성과 실적이 저조한 한국형 토종 sns들이 줄줄이 서비스를 종료하고 있다. 외국에서도 비슷비슷한 기능을 가진 서비스 보다는 새로운 서비스가 주목받아 앞으로의 트렌드는 차별화에서 경쟁력을 모색해야 할 것으로 보이며 이에 관계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스냅챗 스냅챗은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