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이용자 패턴, 네이버 ‘쇼핑’, 다음 ‘뉴스’, 구글 ‘검색’

국내 인터넷 이용자들이 네이버(NAVER), 다음(Daum), 구글(Google) 등 포털 사이트에서 즐겨 사용하는 서비스가 사이트 별로 다르게 나타났다.  네이버 이용자는 쇼핑, 블로그를 주로 이용하는 반면, 다음 이용자는 뉴스와 이메일을, 구글 이용자는 검색 기능을 즐겨 쓰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조사는 디지털 미디어 광고플랫폼 전문업체 DMC미디어(대표 이준희)가 ‘2017 인터넷 서비스 이용 행태 및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