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삼성, ‘영국 프리미어 2013 행사’ 갤럭시 & 아티브 라인업 공개

[IT News 김상헌 기자, itnews@itnews.or.kr] 삼성전자는 지난 20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얼스코트(Earl‘s Court)에서 2,500여명의 미디어와 파트너가 참석한 가운데 ’삼성 프리미어 2013' 행사를 갖고, 태블릿, PC, 카메라, 스마트폰 등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삼성전자가 다양한 제품군의 신제품을 동시에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삼성전자는 앞으로 다양한 제품간 시너지를 통해 지속적인 혁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날 행사를 주관한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전략마케팅실장 이돈주 사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삼성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AMSUNG CSC

20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얼스코트에서 2,500여명의 미디어와 파트너가 참석한 가운데 삼성 프리미어 2013 행사를 갖고, 태블릿, PC, 카메라, 스마트폰 등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삼성 제품 소개 프레젠테이션 전경

(사진제공: 삼성전자)
기사_03
2,500여명의 미디어와 파트너가 참석해 현장에 전시된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