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NVV-110’ 출시

by 이강민 2011-12-09 22:33:35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트위터 등의 앱을 사용할 때에는 스크린 키보드의 작은 키 때문에 오타가 자주 발생하기 마련이다. 특히 남성 사용자의 경우 손가락이 커서 더욱 사용하기 불편한데, 아이폰의 이러한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해주는 아이폰4S/4용 블루투스 쿼티 키보드 케이스 NVV-110이 노벨뷰에서 출시되었다.

NVV-110은 아이폰4S 및 아이폰4에 장착해 문자 입력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쿼티 키보드가 장착된 보호 케이스로, 블루투스 통신 방식을 채용해 선의 연결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400mAh의 고용량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외부에서 아이폰의 배터리가 모두 소진되어 전원이 꺼지더라도 NVV-110과 연결해 아이폰을 충전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의 최대 단점인 빠른 배터리 소모를 말끔히 해소해 준다.

NVV-110의 설정 및 사용은 아이폰을 조금이라도 사용해 본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간편하게 되어 있다. 아이폰과 NVV-110을 몇 번의 버튼 조작으로 블루투스 동기화만 해두면 사용 준비 끝. 아이폰에서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를 사용할 때 NVV-110의 윗면을 밀면 쿼티 키보드가 나타난다.

이제는 메신저, SNS 등의 앱에서 긴 문장을 입력하더라도 NVV-110의 쿼티 키보드를 통해 정확하고 손쉽게 입력할 수 있고, 홈화면으로 바로 가기, 검색 등의 특수 기능도 단축키를 이용해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아이튠스를 통해 PC와 동기화를 할 때에도 아이폰에서 NVV-110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 없이 NVV-110에 기본 제공되는 USB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충전을 할 때에는 어떨까? NVV-110에도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이 필요한데, USB 전원 어댑터를 NVV-110에 연결한 뒤, NVV-110과 아이폰을 연결해 두면 자동으로 NVV-110과 아이폰이 모두 충전되므로 두 기기를 따로 충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NVV-110의 하단에는 제품의 각종 상태를 알려주는 3단계 표시등이 있어 제품의 충전 상태,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준다.

NVV-110은 아이폰의 강화유리 재질과 달리 지문, 잔기스가 잘 묻어나지 않는 러버 코팅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이로 인해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아 아이폰이 미끄러워 잘 떨어뜨리는 사용자들에게도 반가울 것으로 보인다.

NVV-110은 블루투스 2.0을 채용했으며, PC의 USB 연결 단자와 220V의 USB 어댑터를 통해 모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자동 절전 모드가 내장되어 있어 최대 45일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장기간 출장 및 여행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노벨뷰는 NVV110의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수량에 한해 NVV-110 구매자 모두에게 NVV-110과 아이폰을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다이렉트 연결 케이블을 무상 증정하며, 제품 구입 후 사용후기를 등록한 우수사용자를 선정해 휴대용 MP3 스피커인 SV606F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EY MESSAGE

미드저니 훈련에 아티스트 1만6천명 리스트 존재

이미지 생성 AI 미드저니(Midjourney)의 학습에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AI가 10초 음성으로 당뇨병 진단…”정확도 86% 이상”

스마트폰에 녹음된 10초 정도의 목소리만으로 제2형 당뇨병 여부를..

“코로나 후유증 세로토닌 고갈과 관련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후유증 '롱 코로나'(Long COVID)가 세로토닌..

소행성 ‘베누’에 생명체 위한 물·탄소 존재

미국 항공우주국(NASA) 탐사선이 회수한 소행성 ‘베누(Bennu)’ 샘플에서 생명체에..

“집 없으면 흡연, 비만보다 빨리 늙는다”

임대주택 거주자가 자가 소유자보다 생물학적 노화가 더 빠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