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을동 의원, NGO국정감사 모니터단 '2011년 우수의원' 선정

by 김상헌 2011-11-22 18:43:54

김을동 의원국회 문광위 소속 김을동 의원(미래희망연대)270여개 시민사회단체가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해서 운영하는 NGO국정감사 모니터단으로부터 2011년도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올해 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김을동 의원은 SK커뮤니케이션즈의 개인정보 3500만건 해킹사고의 원인이 SK컴즈 내부의 보안시스템 부실에 있음을 밝혀내 전 국민적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 국감에서는 정부의 콘텐츠산업에 대한 포상 홀대와 한류수출대상의 제정을 촉구하고, 전통문화예술에 대한 정부지원의 부족과 활성화 방안을 내놓는 등 문화산업종사자와 예술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김 의원은 올해 국정감사에서는 오로지 국민의 눈에서 바라보는 감사, 국민이 원하는 정책구현에 중점을 두면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더 잘하라는 국민의 채찍이자 격려로 알고 앞으로도 항상 국민의 입장에서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KEY MESSAGE

“부모의 경험도 자손에게 유전 된다”

19세기 오스트리아의 유전학자이자 성직자인 그레고어 멘델(Gregor Mendel)은 완두콩..

강아지 코 무늬 인공지능 인식 정확도 95%

동물유기를 막기 위한 ‘반려동물등록제’가 올해로 시행 5년째. 등록률은..

구글·페이스북, ‘국내 대리인’ 지정 의무화

구글과 애플, 페이스북 등 국내에 영업소가 없는 해외..

삼성전자, 2018년 미국 특허 취득 세계 2위

삼성전자가 지난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특허를 많이 취득한..

영화 007 제임스 본드는 알코올 중독이다

영화 007시리즈에서는 주인공 본드가 '보드카 마티니'를 자주 마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