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을동 의원, NGO국정감사 모니터단 '2011년 우수의원' 선정

by 김상헌 2011-11-22 18:43:54

김을동 의원국회 문광위 소속 김을동 의원(미래희망연대)270여개 시민사회단체가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해서 운영하는 NGO국정감사 모니터단으로부터 2011년도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올해 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김을동 의원은 SK커뮤니케이션즈의 개인정보 3500만건 해킹사고의 원인이 SK컴즈 내부의 보안시스템 부실에 있음을 밝혀내 전 국민적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 국감에서는 정부의 콘텐츠산업에 대한 포상 홀대와 한류수출대상의 제정을 촉구하고, 전통문화예술에 대한 정부지원의 부족과 활성화 방안을 내놓는 등 문화산업종사자와 예술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김 의원은 올해 국정감사에서는 오로지 국민의 눈에서 바라보는 감사, 국민이 원하는 정책구현에 중점을 두면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더 잘하라는 국민의 채찍이자 격려로 알고 앞으로도 항상 국민의 입장에서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KEY MESSAGE

미드저니 훈련에 아티스트 1만6천명 리스트 존재

이미지 생성 AI 미드저니(Midjourney)의 학습에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AI가 10초 음성으로 당뇨병 진단…”정확도 86% 이상”

스마트폰에 녹음된 10초 정도의 목소리만으로 제2형 당뇨병 여부를..

“코로나 후유증 세로토닌 고갈과 관련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후유증 '롱 코로나'(Long COVID)가 세로토닌..

소행성 ‘베누’에 생명체 위한 물·탄소 존재

미국 항공우주국(NASA) 탐사선이 회수한 소행성 ‘베누(Bennu)’ 샘플에서 생명체에..

“집 없으면 흡연, 비만보다 빨리 늙는다”

임대주택 거주자가 자가 소유자보다 생물학적 노화가 더 빠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