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RPG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by 이강민 2011-03-01 00:38:11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 , http://neoxonmobile.com)은 인기 모바일RPG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T스토어와 올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출시된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최근 128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일반폰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넥슨모바일은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사용자들도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오픈 마켓을 통해 공개했다.

안드로이드 버전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고해상도 터치 화면에 최적화됐다. 특히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를 동시에 지원하며, 유저들의 플레이 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유저인터페이스(UI)를 구성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넥슨모바일 개발팀 안현석 팀장은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갤럭시S, 넥서스원, 디자이어 HD등과 같은 안드로이드폰과 7인치의 넓은 화면에 최적화 된 갤럭시탭 버전을 동시에 지원한다” 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KEY MESSAGE

미드저니 훈련에 아티스트 1만6천명 리스트 존재

이미지 생성 AI 미드저니(Midjourney)의 학습에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AI가 10초 음성으로 당뇨병 진단…”정확도 86% 이상”

스마트폰에 녹음된 10초 정도의 목소리만으로 제2형 당뇨병 여부를..

“코로나 후유증 세로토닌 고갈과 관련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후유증 '롱 코로나'(Long COVID)가 세로토닌..

소행성 ‘베누’에 생명체 위한 물·탄소 존재

미국 항공우주국(NASA) 탐사선이 회수한 소행성 ‘베누(Bennu)’ 샘플에서 생명체에..

“집 없으면 흡연, 비만보다 빨리 늙는다”

임대주택 거주자가 자가 소유자보다 생물학적 노화가 더 빠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