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존, ‘터보백신 PC 올케어 서비스’ 출시

1

[이강민 기자] 터보백신 프로그램을 20년간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에브리존(대표 홍승균)에서 20145, ‘터보백신 PC 올케어 서비스를 출시하고 개인 및 소호(SOHO)기업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종 악성코드와 PC 오류로 인해 느려지고 문제가 발생한 컴퓨터를 전문 엔지니어 상담 및 원격 제어를 통해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터보백신 PC 올케어 서비스는 컴퓨터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 부모님들과 외부인 방문에 의한 컴퓨터 수리가 부담되는 여성 고객층 그리고, 전문 관리인력이 없는 소호(SOHO) 기업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브리존 보안사업부 김준영 팀장은 터보백신 PC 올케어 서비스 최초 출시를 기념하여 4,999개 한정, 2년간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을 9,900원 특별 할인가격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터보백신 PC 올케어 서비스는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 전문 상담 및 원격제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품 터보백신 프리미엄 버전에 대한 사용도 지원하고 있어 무료 백신 및 광고 팝업에 지친 고객층에게 좋은 대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서비스에 대한 안내 및 구매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터보백신 공식 홈페이지(http://www.turbovacc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