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시대 리더십과 기업 경쟁력 핵심은 ‘목적’이다

이미 많은 글로벌 기업들은 전통적인 비즈니스가 가진 오류를 수정하고 있다. 고객과 진실한 화해를 시도하고, 종업원의 참된 행복을 구현하며 인류사회의 새로운 대안을 준비하는 목적중심의 경영(Purpose-driven company)으로 변모하고 있다. 그 결과 고객들의 팬덤을 형성함은 물론 구성원의 놀라운 열정과 몰입을 이끌면서 여타의 기업들과는 비교되지 않는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다. S&P500대 기업 중 진성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 로그인
   
새로운 사용자 등록
*필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