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인터넷 이용 50대 급증, 쇼핑은 여성이 주도
모바일인터넷 기술 발전과 모바일기기 보급의 보편화로 메신저, SNS, 쇼핑, 클라우드 등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전반의 이용이 증가하고 주 이용층인 20~30대 외에도 50대의 이용률이 급증하는 등 모바일인터넷 이용이 전연령대에 걸쳐 생활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함께 ▲모바일인터넷 이용현황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이용현황 ▲모바일기기 이용현황 등을 조사한 ‘2015 모바일인터넷이용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방법은 전국
























![[보고서] 딥씨크 출현과 한국 AI 미래전략](http://itnews.or.kr/wp-content/uploads/2025/02/7-218x150.png)

![[2024 애플 동향] ③ 애플카 ‘프로젝트 타이탄’의 실패 원인](http://itnews.or.kr/wp-content/uploads/2024/03/1-2-218x150.png)
![[2024 애플 동향] ② 애플카 ‘프로젝트 타이탄’ 10년간 의 여정](http://itnews.or.kr/wp-content/uploads/2024/03/4-218x150.png)
![[2024 애플 동향] ① 애플 프로젝트 타이탄’ 종료](http://itnews.or.kr/wp-content/uploads/2024/03/Midjourney-218x150.png)





